더 글로리 시즌2 넷플릭스 공개 저렴하게 보는 방법(무료x)

더 글로리 시즌2 넷플릭스 공개 저렴하게 보는 방법(무료x)

넷플릭스에서 광고형 베이식이라는 요금제를 출시합니다. 광고형 베이식은 5500원 가격의 저가 요금제로 정보 시청 전, 아니면 시청 중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광고가 나와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면 이 요금제를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넷플릭스의 저가형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식은 11월 3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고를 시청하는 대신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와 다채로운 시리즈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정보 시청 전, 시청 중에 광고가 표시되고, 콘텐츠를 다운로드해서 시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떤 부분 동영상 및 시리즈는 감상이 제한되고, 동시 접속은 1대, HD 화질720p로 시청가능합니다.

구독자를 더 이상 늘리기 어려운 넷플릭스 입장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이윤을 추구하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만한 일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굉장히 납득하기 어려운 요금제일 수밖에 없습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단 한 가지였습니다. 계정을 공유했을 때 보다.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떨어짐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기준으로 비교해보았을 때, 프리미엄 요금제는 콘텐츠를 보는 내내 광고가 재생되지도 않고, 최대 화질도 4K로 이용이 가능하며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4인 활용 기준 한 사람당 3,625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은 월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Netflix 멤버십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상품이죠. 그렇지만 108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베이식 요금제와는 달리 저장 기능은 제공하지 않지만, 훨씬 좋은 동영상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에 최신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 이용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영화, 드라마 재생 전 아니면 재생 중간 광고가 표시되지만, 저렴한 가격 및 1080p 해상도 지원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베이식
넷플릭스 베이식

넷플릭스 베이식

먼저 넷플릭스 베이식 멤버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특히 넷플릭스 베이직 요금제로 불리고 있는데, 가장 기본적인 멤버십 요금제입니다. 지원 해상도가 720p로 동영상 화질 측면에서는 아쉽지만, 월 가격 9,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에 가격을 중요시하는 사용자들이 특히 활용하는 요금제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최신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가 출시되고 베이직 멤버십의 혜택이 보통은 줄어든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어지며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중 가장 비싼 요금제입니다. 17,000 원 요금제로 동시인원 4명 정보 저장 4대 화질을 UHD까지 지원합니다. UHD의 경우 모든 영상이 UHD로 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어떤 부분 콘텐츠의 경우 FHD 까지만 지원합니다.

해당 요금제의 경우 가장 비싼 요금제이며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것이 아니라면 스탠더드 요금제 도 충분 하다고 생각됩니다.

계정 서로 나누다 금지 시행 내용

23일 넷플릭스는 미국에서 계정 공유를 금지하겠다며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과 계정을 함께 활용하는 회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라고 공지했다. 현재는 미국에서만 실행하는 것으로 공지되었습니다. 만약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을 추가하려면 한 달에 7.99달러의 비용을 내야 추가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구 구성원이란 동일한 관련해서 거주하고 있는 사람으로 한규정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만약 적용된다면 대학교, 취업 등으로 인해 같은 관련해서 함께 거주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은 한 가구로 보지 않고 추가 비용을 내야해야하는 의미입니다.

게다가 넷플릭스는 구성원 추가 옵션을 제공되는 요금제는 스탠다드 요금제월 15.49달러와 프리미엄 요금제월 19.99달러로 한정했다. 결국 4명 이상 동시접속이 가능력있는 바로 그 비싼 요금제를 활용하는 고객만 추가 요금을 내고 구성원을 추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려되는 점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의 출시는 어쨌든 넷플릭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되었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프리미엄 요금제를 여러 사람이 함께 활용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는 활용 약관에서 밝히고 있듯이 가족이 아닌 개인과 공유를 해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광고형 요금제의 가성비를 부각하기 위해 개인 간의 계정 공유를 어떤 방식으로든 막으려고 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은 월 5,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 베이식

먼저 넷플릭스 베이식 멤버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중 가장 비싼 요금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