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번에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에서 꽤 많은 유져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에서 사용하고자 하면 비용이 발생하지만 개인이 사용하는 건 다른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기능만으로도 외부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하며, 속도도 안정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팀뷰어 다운로드에 대한 자료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맞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imgCaption0
AnyDesk

AnyDesk

AnyDesk는 원격 데스크톱 접속을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간의 원격 접속 혹은 컴퓨터와 컴퓨터 간의 원격 접속이 가능합니다. AnyDesk는 다른 원격 데스크톱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빠른 속도로 화면을 전송하며, 안정감으로 연결이 유지됩니다. 또한,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어 WINDOWS, 맥, 리눅스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원격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용 없이 제공되며,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유료 버전은 보안 기능이 강화되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원격 접속을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yDesk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컴퓨터 제어하면, 서로 떨어져 있는 위치에서도 파일 공유, 원격 지원, 교육 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전한 데이터를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가장 처음 위 설치 창이 뜹니다. 희망하는 용도에 맞게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비상업용으로 사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기본 설치로 진행합니다. 희망하는 항목을 선택 후 동의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설치가 진행되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설치가 완전히 끝나면 실행창이 바뀝니다. 이곳에서 다시 한번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묻는 창이 뜹니다. 라이선스가 이미 있으신 분들은 제일 마지막 항목을 눌러 주시면 되고요. 저 같은 비상업용 사용자는 가운데 개인용 TeamViewer를 눌러 종료 버튼을 누릅니다.

기업용 팀뷰어 체험도 가능하므로 원하시는 분들은 사용해 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PC 버전 설치형

팀뷰어 원격제어 PC 다운로드 방법부터 알아봅시다. 구글, 네이버, 다음 등 검색 엔진에서 팀뷰어 키워드로 검색하면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링크 걸린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teamviewer.com로 연결이 되면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기능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왼쪽에는 비상업적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만약, 모든 기능이 탑재된 원격제어 프로그램 라이선스 버전을 사용하고 싶다면 오른쪽에 14일 무료 평가판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 Chrome 웹 브라우저 기준으로 TeamViewer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하단의 PC 설치 파일명이 나타납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중앙에 보이는 직접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팀뷰어 로그인, 접속

왼쪽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위에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의 가입하기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내가 상대방 혹은 다른 PC를 조작하고 싶다면 파트너 ID에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반대로 다른 PC나 상대방이 내 PC를 조작하게 하고 싶다면 내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모바일 버전 Androi

팀뷰어 원격제어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에서 teamviewer 키워드로 검색하면 여러가지 팀뷰어 어플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어플 중에서 원격 제어용 TeamViewer를 선택합니다. 원격 제어용 TeamViewer 어플의 구체적인 정보가 나타납니다. 리뷰가 57만개, 5,000만명 이상 이용하고 있다고 나와있었으나 상당히 신뢰도가 높은 원격제어 어플인 것 같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격제어를 하는데 몇 가지 권한이 필요합니다.면서 사용자에게 동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동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팀뷰어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팀뷰어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가장 먼저 기본 설정으로 설치를 선택 후 동의 다음을 클릭합니다.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닫음을 클릭합니다. 팀뷰어 설치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팀뷰어가 실행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팀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팀뷰어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팀뷰어를 설치한 후 설정하는 방법에 관해 자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팀뷰어 다운로드 자료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자료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AnyDesk

AnyDesk는 원격 데스크톱 접속을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PC 버전

팀뷰어 원격제어 PC 다운로드 방법부터 알아봅시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팀뷰어 로그인, 접속

왼쪽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위에 화면이 나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 thoughts on “팀뷰어 원격제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