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두통과 어지럼증 또 여러가지 치료법

만성 두통과 어지럼증 또 여러가지 치료법

미국 생활 note미국 일상 미국 어지럼증 약 미국에서 멀미 혹은 어지러울 때 어떤 약을 사야할까? 어지럼증 호흡곤란 저혈압 저혈당당 떨어짐 증상 영어로 1. 어지럼증 약 Dramamine 홍보 아님 머리가 어지러울 땐 Dramamine 이라는 약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얼마전에 너무 어지러워서 남자친구가 약을 사다줬는데 Dramamine을 사왔더라구요. 심하게 어지러웠는데 약을 먹고 누워서 30분 정도 자고 나니까 훨씬 나아졌어요.멀미가 날 때도 이 약을 드시면 됩니다.

제가 먹은 약은 씹어먹을 수 있는 약이었습니다. 씹어먹는 형태의 약은 겉에chewable tablet이라고 써있어요. Chew 라고 해서 젤리나 껌처럼 질긴 것을 씹는게 아니고 그냥 오독오독 씹어먹는 것입니다.


자녀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쳐 주세요
자녀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쳐 주세요

자녀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쳐 주세요

아이를 여름 캠프에 보내기 전에,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가르쳐 주세요. 균형 잡힌 식단을 먹는 것의 중요성과 익숙치 않은 음식에 대한 이점에 대해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영양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아이들의 배고픔과 포만감의 신호에 귀를 기울이도록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가르쳐줌으로써, 여름 캠프에 있는 동안 건강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더 좋은 준비가 될 것입니다.

수분 공급이 핵심입니다
수분 공급이 핵심입니다

수분 공급이 핵심입니다

여름 캠프 동안, 특히 얼바인의 더운 날씨에 수분을 연속적인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종일 물을 많이 마시도록 자녀에게 권하시기 바랍니다. 탈수는 피로, 어지럼증, 그리고 다른 건강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많은 여름 캠프들이 물병을 제공하지만, 여러분은 그리고 자녀들이 오늘 종일 수분을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아이들을 위해 물병을 챙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새로운 음식을 먹도록 격려하세요
아이들에게 새로운 음식을 먹도록 격려하세요

아이들에게 새로운 음식을 먹도록 격려하세요

여름 캠프는 어린그들이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입맛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그들이 처음에는 주저하더라도 캠프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도록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아그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건강식을 찾아내는 재미있고 쾌락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얼바인의 여름 캠프에 있는 동안 여러분의 아이가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도록 보장하는 것은 그들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캠프의 식사 계획을 조사하고, 건강한 간식을 챙기고, 아이에게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가르치고, 수분을 유지하고, 음식 알레르기에 대해 캠프 직원과 소통함으로써, 여러분은 자녀가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 캠프 경험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녀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가르쳐

아이를 여름 캠프에 보내기 전에,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가르쳐 주세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수분 공급이 핵심입니다

여름 캠프 동안, 특히 얼바인의 더운 날씨에 수분을 연속적인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새로운 음식을 먹도록

여름 캠프는 어린그들이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입맛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