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지에 좋은 브론믹스, 알고 먹어요

기관지에 좋은 브론믹스, 알고 먹어요

기관지염은 염증이 폐 통로의 점액 막에 생겨나는 상태입니다. 이 통로를 기관지라고 합니다.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염증이 악화되기 때문에 기도가 점점 좁아져 기침과 불편함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기관지염을 앓고 있는 대부분의 인원은 급성 형태의 상태를 앓고 있으며, 이 상태는 최대 2주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성 기관지염은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으며 해마다 해마다. 재발합니다. 바이러스 감염과 환경 오염 물질이 기관지염의 가장 큰 원인이지만 박테리아가 원인인 경우는 훨씬 적습니다.

바이러스 소스는 치료를 엄청나게 어렵게 만들고 대부분의 경우 증상 관리가 주요 치료 형태인 상태로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기침 및 가래 감소를 위한 일반 의약품은 휴식 및 가습기와 같은 가정 간호와 함께 기관지염을 치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인 경향이 있습니다.


imgCaption0
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차

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차

녹차는 항산화작용이 강하여 비염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작두콩차는 비타민A, C가 풍부해서 면역력 증진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외에도 수세미오이, 배, 연근, 도라지, 생강, 대추 등 기관지에 좋은 음식들이 많아요. 특히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이 호흡기 점막을 보호하고 가래를 삭여주기 때문에 차로 마시면 좋아요. 하지만 이렇게 챙겨 먹기 힘들다면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영양제를 추천드려요.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1000mg 베지 캡슐은 항산화 작용뿐만 아니라 항염작용까지 있어서 비염 예방에 탁월하답니다.

강아지 영양제 멍심환, 권하는 이유는?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저희 강아지 두 마리에게 급여중인 강아지 영양제를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저의 강아지들에게 맞는 영양제를 선택한 것으므로, 우리 강아지들에게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실 땐, 꼭 위에 정보와 수의사에 진단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강아지와 참여하는 생활이 점차 더 많은 반려인들의 일상이 되면서, 강아지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강아지의 영양성분 관리는 아주 중요합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런 점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강아지의 건강을 위한 종합영양제 멍심환을 선택하였습니다. 멍심환을 선택한 이유는 우리 강아지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갖고 있는 영양제일 뿐만 아니라 기호성이 좋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환 형태로 하루에 한알 손쉽게 급여할 수 있어 편의성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타민B3

비타민B3 중 하나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미백에 좋은 이유는 그것이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각질의 주기를 촉진하여 피부 미백 효과를 보이며, 여드름 및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B3의 부작용으로는 설사, 두통, 위장 장애, 팽만감이 있습니다. 50mg 이상의 고용량의 나이아신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보이는 부작용은 홍조이며 얼굴과 가슴이 화끈거리고 따끔거리고 피부가 붉어지는 증상입니다.

반려견의 반응을 세심히 관찰해주세요.

영양제를 처음 초기에는 반려견의 반응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양제 섭취 후에 알러지 반응이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수의사에게 상담해야 합니다.

3. 정기적인 건강검진으로 건강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영양소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맞춤형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요소들을 고려하여 영양제를 선택하면, 반려견에게 필연적인 영양소를 제공하면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건강은 우리의 손안에 있습니다.

10. 마시멜로 뿌리

마시멜로 뿌리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기관지염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허브는 부드럽고 온화한 거담제로 기관지염과 함께 생겨나는 기침을 더욱 생산적으로 만듭니다. 염증이 생긴 기관지 통로를 진정시키는 데 이롭게 하는 천연 항염증제 역할을 합니다. 마시멜로 뿌리에는 그리고 점액질이 포함되어 있어 자극받은 조직에 코팅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차

녹차는 항산화작용이 강하여 비염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아지 영양제 멍심환, 권하는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저희 강아지 두 마리에게 급여중인 강아지 영양제를 소개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B3

비타민B3 중 하나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미백에 좋은 이유는 그것이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