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생일축하노래와 사랑해 표현 (영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국가별 생일축하노래와 사랑해 표현 (영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OOO 생일축하합니다. 더 긴말하지 않아도 한국어 버전은 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해피 벌쓰데이 투유 Happy birthday to you 해피 벌쓰데이 투유 happy brithday dear OO 해피 벌쓰데이 디얼 마이프렌드 happy birthday to you 해피 벌쓰데이 투유 영어버전도 너무 유명합니다. 설명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중국어 버전

중국어 버전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는 축하하다는 뜻을 갖고 있는 단어로 판단됩니다 가 바로 생일입니다.

는 즐겁다라는 뜻입니다.

프랑스어 버전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불어의 특징 중 하나가 r발음입니다. r발음은 목을 긁듯이 소리냅니다. 목을 긁고 소리를 먹기 때문에 흐 가 됩니다. Joyeux는 정다운 이라는 뜻입니다. anniversaire는 기념일의, 생일의 라는 의미입니다.

Joyeux의 마지막 알파벳 x가 anniversaire와 만나면서 연음현상이 발생합니다.

스페인어 버전

Te amo 떼 아모 사랑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amar 동사의 1인칭 단수형이 amo 입니다. 참고적으로 원하다라는 의미의 동사는 querer 입니다. querer 동사의 1인칭 단수형은 quiero입니다. Te quiero 떼 끼에로를 사용하면 좋아한다 라는 표현이 됩니다. Te amo 보다. Te quiero가 좀 더 캐주얼한 표현입니다. 프랑스어 버전 Je taime 쥬 뗌므 Je가 나는이라는 주어입니다.

사랑하다는 동사 aimer가 aime로 변형된 것입니다. 중국어 버전 w agravei n 워아이니 최근에 저의 생일이었습니다. 스페인어를 공부중인 저에게 남자친구가 스페인어로 생일축하해라고 적은 편지를 선물해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국어 버전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zhugrave n shngrigrave kuagraveilegrave 쭈니셩르콰일러 는 축하하다는 뜻을 갖고 있는 단어로 판단됩니다 가 바로 생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랑스어 버전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Joyeux anniversaire 조아유 자니벡세흐 불어의 특징 중 하나가 r발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어 버전

Te amo 떼 아모 사랑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amar 동사의 1인칭 단수형이 amo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