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민생라면 얼큰한 맛 시식 후기

이마트24 민생라면 얼큰한 맛 시식 후기

최근 마트나 편의점을 다가가면 여러가지 라면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인 라면이라고 해서 라면치고는 건강에 좋은 라면이였지만 가격면에서 상당했습니다. 반면에 이마트24에서는 민생라면이라고 해서 엄청나게 낮은 가격의 라면인 민생라면을 판매를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390원에 라면을 판매할 수 있는지에 의문이 생겨서 요즘에 직접 라면을 사서 한 번 먹으려고 합니다. 그러면 먹어보고 한 번 시식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금토일 주말 맥주할인
금토일 주말 맥주할인

금토일 주말 맥주할인

GS25 도 본격적인 나섰습니다. 8월 맥주 금토일 한캔 2,000원입니다.

GS Pay 편스토랑 페이백 신규 편스토랑 상품 발매 GS Pay 결제시 편스토랑 우승상품 50 페이백이 있습니다. 이건 괜찮은 듯 싶네요. 더구나 GS Pay 는 첫 결제 이벤트 3,000 원 페이백과 결합되면 꽤 괜찮은 듯 싶습니다. 편스토랑 우승 상품들도 출시되었습니다. 이유리의 더블새우 퉁드위치 그리고 추성훈 허니파이터 우유와 에스프레소 입니다.

추성훈씨 허니파이터 라떼는 첫 음료 편스토랑 우승 상품으로 가격은 2,700원으로 인기가 좋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GS25 신규 간편식 발매 도시락 예약주문시 50 할인 GS25 신규 간편식 출시입니다. 꽤나 반응이 좋았던 반찬한판 시리즈인데요. 요즘에 4번째 치즈함박 파스타입니다.

KB Pay 간편결제
KB Pay 간편결제

KB Pay 간편결제

KB 페이 간편결제 이벤트는 주류입니다. 편의점 주류 매출이 날이 더해 질수록 크게 늘어나고 있어서 카드사로서는 조건없이 잡아야하는 아이템이 되어버렸는데 다른 편의점들과 달리 이마트24 에서는 카카오페이가 아니라 KB Pay 입니다. 이마트24의 와인 라인업은 가성비 면에서 국내 편의점 최고 수준입니다. 이마트24 앞에 두고 와인 구매하러 따로 GS25 나 CU 가봐야지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는 것입니다. 특히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KB Pay 결제하시면 5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KB Pay 가 소비금액이 크지는 않아도 방문이 잦아 앱 활성화 지수면에서 꽤나 유리한 편의점 소비를 잡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었으나 이런 점을 잘 활용하시면 많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SKY PASS 마일리지 적립
대한항공 SKY PASS 마일리지 적립

대한항공 SKY PASS 마일리지 적립

와인 구매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10배 적립됩니다. 경품추첨까지 있습니다. 317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적립은 4월말에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적립한도는 2,000 마일리지 입니다. SKY PASS QR 스캐닝 기능으로 스캔하셔야 합니다. 먼저 일반적으로 이마트24 에서 10,000원 이상 구매시 2,000원 당 1 마일이 적립됩니다. 와인에 한해서는 1만원 이상 구매시 10배 적립됩니다.

세부 유의사항은 앱 내 이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은 조건없이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마트24 im e의 민생라면얼큰한 맛 스토리, 출시일

출시일 2018년 10월 26일 이마트가 아닌 이마트24 편의점의 PB라면이었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PB 라면의 대부분이 컵라면인데 개인적으로 컵라면은 가격이 높고 가성비 떨어지고 쓰레기 배출도 귀찮아서 집에서 거의 안 먹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편의점에서도 안 먹는 듯 하네요. 이마트24, 편의점 업종 최저가 PL 라면 발매 2018.10.25 이마트24가 용기면이 아닌 봉지면을 선보이는 이유는 모든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10대30대 매출이 높은 용기면에 비해 봉지면은 여러가지 연령대의 고객층이 산다는 일반적인 민생상품 중 하나입니다.

BC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카카오페이

페레로로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입니다. 페레로로쉐는 좀 많이 사면 1개 더준다는거고 카카오페이 결제시 역시 동일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10,000원 할인 할인 쿠폰 지급해야만 되는 내용입니다. 편의점 이벤트들 중 최고 할인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2월 이마트24 이벤트 할인율이 거의 40 ~ 50% 수준으로 타 편의점 대비 매우 훌륭합니다. 선택과 집중입니다. 카카오페이로 10,000원 이상 간편결제 진행시 지급되는 이마트 쿠폰은 3월 초 카카오페이 앱 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마트24 민생라면 얼큰한 맛의 모양과 맛

라면의 모습은 기존의 라면과 비슷합니다. 면의 크기는 진라면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마트24 민생라면 의 맛은 얼큰하면서 칼칼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맛은 제가 라면 중에 안성탕면을 자주 먹어서 그런지 안성탕면 맛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마 가성비 최고의 라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금토일 주말 맥주할인

GS25 도 본격적인 나섰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B Pay 간편결제

KB 페이 간편결제 이벤트는 주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SKY PASS 마일리지

와인 구매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10배 적립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