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Monster Hunter, 2020)

몬스터 헌터(Monster Hunter, 2020)

개봉 예정 비공식작전 Ransomed 등급 12세 관람가 배급 주쇼박스 러닝타임 132분 카테고리 드라마 감독 김성훈 출연 하정우, 주지훈, 임형국, 김응수, 김종수 비공식적으로? 알아서 해라? 여기는 하루하루가 지뢰밭이에요 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하정우. 어느 날 인터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옵니다.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는 희망찬 포부에 가득 찬 그는 비정규적으로 동료를 구출하는 임무에 자원해 레바논으로 향합니다.


imgCaption0
11시 00 프리징 마운틴

11시 00 프리징 마운틴

Asia M 위 링크로 가면 줄거리, 결말, 해석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개봉 2004.02.20 카테고리 로맨스멜로전쟁 러닝타임 154분 남군 병사인 인만주드 로. 그는 중상을 입었지만 탈영을 감행합니다. 그 이유는 사랑하는 연인인 아이다니콜 키드먼가 고향인 프리징 마운틴에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다에겐 떠돌이 산골 처녀인 루비르네 젤위거가 나타나고. 세상은 증오를 원하였고 그들은 주목을 꿈꾸었다.

영화 앵그리스트맨 줄거리

영화 주인공 헨리 알트먼로빈스 윌리엄스 분은 미국 뉴욕 브루쿨린에서 변호사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목 처럼 헨리는 다혈질의 최고점에 있는 인물인데요, 영화 초반부에 노란 택시와 교통사고가 나면서 인종차별적인 발언도 서슴치 않습니다. 매일 가던 병원에는 의사로써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었던 길이 있습니다. 길은 밀려오는 환자와 기계처럼 일해야 하는 자신의 상황을 비관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창문에서 고양이가 뛰어내리면서 우울증도 함께 앓고 있습니다.

이렇게 길과 헨리는 조우하게 됩니다.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길은 헨리에게 이제 남은 생은 90분 밖에 없다고 소리지르는데요, 헨리는 이제 자신의 인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90분 만에 인생을 정리하러 병원을 뛰쳐 나갑니다.

18시 00 신라의 달밤

Mplex 위 링크로 가면 줄거리, 결말, 해석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개봉 2001.06.23 카테고리 코미디 러닝타임 118분 십년전, 전설적인 고교 짱들이 수학여행을 떠난다. 그날 밤, 두 싸움짱들은 전설의 대결을 펼친다. 그리고 10년이 흐르고. 고교시절 전설의 짱 최기동은 체육선생이 되어 있고, 두려움을 많이 느껴지는 모범생 왕따 박영준은 깡패가 되어 나타납니다.

약소국의 설움

6.1 1948년 2월 공산당이 소련 스탈린의 지시를 받고 무혈 쿠데타에 성공하여 독립 내각을 구성합니다. 영화에는 그 후 소련이 체코의 외무부 장관을 살해하는 얘기가 나옵니다. 1945년 소련이 체코를 독일로부터 해방한 이후부터 줄곧 소련은 체코 정치에 개입했을 것이며, 1948년 이후 더 심했을 것입니다. 6.2 강대국의 간섭을 받는 약소국 국민으로서의 밀라다는 그 여파로 사형을 당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밀라다는 자신의 신념과 힘없는 약소국의 정치 현실 속에서 치열하게 살다가 희생된 위인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르트르, 루즈벨트, 윈스턴 처칠 등이 사형집행을 하지 말라며 체코슬로바키아 주석에게 청원을 했음에도 1950년 6월 27일 사형은 집행되었습니다. 6.3 어느 국가이든 자신을 지킬 힘이 없으면 침략당하고 억압받게 됩니다.

2 체코의 종교

대부분이 가톨릭을 믿었으나 15세기 얀 후스에 의한 체코 종교개혁적 이후 개신교를 믿는 사람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영화에서 밀라 다도 유대인이면서 개신교도라고 말합니다.

8.3 얀 후스의 동상과 얀 후스가 체코 정신세계에 미치는 영향

​유럽 종교개혁의 씨를 뿌린 얀 후스는 자신의 신념을 위해 목숨을 바친 위대한 사람으로 체코에서 존경되고 있음을 볼 때 체코의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밀라다도 이런 문화의 영향을 받아 사상이 형성되고 신념을 지키려는 용기를 낸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9.1 체코와 미국 정부가 합작하여 2017년 제작한 영화입니다. 9.2 밀라다는 체코에서 가장 위대한 위인 50인 중에 든다고 합니다. 9.3 영화의 분위기나 음악은 어둡습니다. 체포, 고문과 투쟁, 사형과 같은 일련의 일들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9.4 영화 감독의 데뷰작이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1시 00 프리징 마운틴

Asia M 위 링크로 가면 줄거리, 결말, 해석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개봉 2004.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앵그리스트맨 줄거리

영화 주인공 헨리 알트먼로빈스 윌리엄스 분은 미국 뉴욕 브루쿨린에서 변호사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시 00 신라의 달밤

Mplex 위 링크로 가면 줄거리, 결말, 해석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개봉 200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