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청 홈페이지 시니어동호회 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공고 (노인복지관, 알바 일자리, 고용센터)

은평지자체 홈페이지 시니어동호회 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공고 (노인복지관, 알바 일자리, 고용센터)

관악구 SOVAC IR Room 시즌2 모집, 여성인력개발센터 상담담당자 모집, 사회적경제 기업 국내판로 지원에 대한 소식 전해드려요 SOVAC IR Room 시즌2 참여 기업을 모집합니다. 상시모집 임팩트 투자자를 만나고 싶은 소셜벤처사회적 기업을 찾습니다. 투자자를 어디서 어떻게 만나야 할지, 투자 유치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인 사회적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은평구 민간일자리
은평구 민간일자리

은평구 민간일자리

은평구는 지역사회 기반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및 지속적 성장 지원, 관내 유휴부지에 민간기업 유치 및 지원, 서북권 중심지구 개발계획과 연계하여 연관 산업 집적화 등을 통해 양질의 민간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은평구의 일반적인 일자리 및 고용복지 전문기관으로는 은평시청 본관 2층 세무지적민원실 옆에 있는 은평구 일자리센터와 은평구를 관할지역으로 두고 있는 서울서부 고용센터가 있습니다. 여성 인구 비율이 높은 은평구에서는 경력단절 여성의 결제 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은평구 녹번로 76에 여성 인력인력개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은평구 노인일자리
은평구 노인일자리

은평구 노인일자리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근로의욕이 있는 어르신들이 사회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가 넘치는 노후생활을 영위하고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번 노인일자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4,783명의 참여자가 새로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었고 올해도 비슷한 규모인 4,717명이 계획되어 있는데요. 은평구민으로 만 60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참여 대상입니다. 총 11개 수행기관에서 90개의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고 공익활동형, 사회서비스형, 시장형 사업단이 있는데요. 골목어르신봉사대사업은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서 접수를 하고 나머지 사업들은 전문 수행기관에서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은평구의 일반적인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으로는 은평구 증산로 23길 7에 위치한 은평시니어클럽과 은평구 연서로 415 진관동에 있는 은평 노인복지관 등이 있습니다.

은평시청 알바 찾기
은평시청 알바 찾기

은평시청 알바 찾기

은평시청 홈페이지의 구민참여 신청접수광장 대학생아르바이트 페이지를 보시면, 신청안내, 신청하기, 신청내역 확인 및 편집 메뉴가 있습니다. 매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 오늘 5시간 근무를 하게 되는데요. 행정업무지원, 무인민원발급기 사용안내, 도서관 및 박물관 운영지원 등이 주요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청에서 추진하는 사업 외에 은평구 알바 일자리들은 알바천국, 알바몬과 같은 단기일자리 전문 취업사이트도 같이 활용하시면 좀 더 빠른 취업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은평구 민간일자리

은평구는 지역사회 기반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및 지속적 성장 지원, 관내 유휴부지에 민간기업 유치 및 지원, 서북권 중심지구 개발계획과 연계하여 연관 산업 집적화 등을 통해 양질의 민간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은평구 노인일자리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근로의욕이 있는 어르신들이 사회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가 넘치는 노후생활을 영위하고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번 노인일자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평시청 알바 찾기

은평시청 홈페이지의 구민참여 신청접수광장 대학생아르바이트 페이지를 보시면, 신청안내, 신청하기, 신청내역 확인 및 편집 메뉴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